홈 > 컨설팅/서비스 > 기술지원
기술지원
프로젝트 구축 절차
- 개요
기술지원은 제품 납품 후 무상 보증기간(Warranty 기간) 에 시스템의 하자를 보수하고, 장애를 미연에 방지하며,
비상 장애에 대처하는 모든 행위를 의미합니다. - 기술지원 서비스
- 기술지원 대상제품
- 오라클 TECH : Database & All Option
- 오라클 Middleware(TPM) : Tuxedo, Weblogic, Coherence
- 오라클 EAI 솔루션 : OSB, SOA
- 오라클 IDM 솔루션 : OIM, OAM, OES, OID etc
- 오라클 CDC : Golden Gate Solution
- 오라클 웹서비스 개발 Tool : Jdeveloper, Oracle Eclipse
- 오라클 System : 하드웨어
- 오라클 Exadata 솔루션
- 오라클 Exalogic 솔루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