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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[Cafe Mobile] Virtual FMC는 어떤 기능이고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?

    Virtual FMC은 휴대폰에서도 MCID 및 당겨받기와 같은 IPT 연계 기능을 사용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.
    Cafe Mobile의 Virtual FMC는 앱을 이용하여 정보만 제공하고 통화는 이동통신망을 이용하는 형태로 통화요금은 그대로 발생합니다.
    단 별도의 PBX는 필요하지 않습니다. 제공하는 기능은 대상의 정보를 모바일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MCID 기능, 모바일 및 사내 전화를 통해 걸려온 전화를 쉽게 구별 가능하게 해주는 통합표시구분 기능, IP 전화기에 착신전환을 설정하지 않아도 모바일 기기를 통하여 바로 통화가 가능한 내선전화 당겨받기 기능이 있습니다.

  • [Cafe Mobile] Mobile 서비스에서는 어떤 기능을 제공하나요?

    Cafe Mobile 솔루션에서는 회사의 조직도를 제공하며, 자주 대화하는 사람들을 등록한 대화상대 기능, 조직도 이외의 사용자들을 등록한 외부 연락처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  회사 내부인원과 쉽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채팅 시스템과 다양한 이력을 확인 가능한 통합 보관함 기능까지 제공합니다.

  • [Cafe Mobile] PC 메신저와 Mobile 메신저의 채팅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공유되나요?

    PC 메신저와 Mobile 메신저의 구분 없이 채팅 이력이 공유되며, 대상과의 대화의 내용이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.

  • [Cafe Mobile] Mobile에서 무료통화를 제공할 수 있나요?

    무료통화에 대한 기능이 필요한 경우 mVoIP 솔루션을 통해 해결이 가능하며, 연동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.
    (mVoIP 솔루션에는 별도의 IP 교환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)

  • [기타] 외산 제품 대비 유클릭의 Cafe 솔루션의 장점은 무엇인가요?

    외산제품은 국내에서 커스트마이징을 통하여 제품을 공급하게 되므로, 국내환경 및 제품기능에 제약을 많이 받습니다.
    유클릭 Cafe UC 솔루션은 국산제품이며,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다양한 레퍼런스를 통하여 금융권 및 공공기관, 일반 사업장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.

  • [기타] 외산 제품과 유클릭과의 IPT 연동 범위는 차이가 있나요?

    외산제품은 메신저 중심의 IPT의 간단한 기능을 연계하는 정도입니다.
    (Presence, Click to Call 등) 유클릭 Cafe UC 솔루션은 IPT와 다양한 연동 Know-How를 가지고 있습니다.
    메신저와의 연동을 통해 Click-to-Call, Presence, 다자간 통화, 착신전화, 호전환, Multi Line, Shared Line 등의 다양한 IPT 연계기능을 제공하며, 전화인증기능을 통하여 관리자 및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.
    또한, 하나의 플랫폼에서 IP 전화기의 LCD를 이용한 XML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[기타]버그 및 장애 시 신속히 처리가 가능한가요?

    외산제품은 코어 엔진 부분만 제공하고, 연동 커스트마이징은 국내업체에서 개발하게 됩니다.
    코어 엔진의 버그 및 장애가 발생 시 대처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.
    유클릭은 국내 자체 원천기술을 보유하여 버그 및 장애 시에 적극적이고 신속한 대처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[기타]UC 서비스 관련 운영자 및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?

    관리자의 접근이 용이하도록 웹기반의 관리자 기능을 제공합니다.
    관리자는 관리자 기능을 이용해 조직변경, IP 전화기 변경, 메신저 설정 변경 등 변경 시, 간단한 클릭만으로 변경사항을 자동 반영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 관리자는 사용자의 권한 등급을 관리할 수 있으며, 권한에 따라서 사용자별로 접근 가능한 영역과 서비스의 종류가 다르게 적용 가능합니다.